611.jpg

 

포스코이앤씨가 다음달 경남 김해시 신문1도시개발구역(이하 신문1지구)에서 ‘더샵 신문그리니티’를 공급할 할 예정이다.

 

30일 포스코이앤씨에 따르면, 신문1도시개발지구 A7-1블록에 들어서는 해당 사업장은 지하 2층~지상 29층, 10개동 전용 84~102㎡ 1146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특히 가구 내부(일부 공간)에 내구성과 친환경성이 뛰어난 포스코의 강건재와 자원순환형 마감재를 적용할 예정이다.

 

이는 앞서 포스코이앤씨는 지난 3월 새로운 사명을 선포하고 친환경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본격적인 사업 확대에 나선 바 있다.

 

사업지가 위치한 신문1지구에는 향후 총 2902가구가 건립될 예정이다. 인근의 장유신문지구(2966가구)와 무계지구(850가구), 김해관광유통단지(4393가구), 신문·무계 입주단지(4029가구)까지 준공하면 약 1만5000가구 규모의 신흥주거지로 탈바꿈할 것을 기대를 모은다.

 

단지에서 반경 1km 이내에는 김해롯데워터파크의 놀이시설과 롯데아울렛, 농협하나로클럽 등이 있는 쇼핑시설 김해 최대 규모의 김해관광유통단지가 있다. 향후 테마파크와 쇼핑몰, 콘도, 호텔 등이 추가로 들어서면 지역 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갑을장유병원과 롯데마트 장유점, 장유재래시장 등도 가깝다. 사업지 좌측으로는 초등학교 부지가 계획돼 있고 대청천과 수변공원 둘레길(예정), 용두산, 국립용지봉 자연휴양림도 인접해 정주여건이 쾌적하다.

 

 

여기에 김해골든루트산업단지와 서김해일반산업단지, 이지일반산업단지 등이 차량 이용 10~15분 거리에 있어 직주근접성도 좋다.

 

사통팔달 교통망도 눈길을 끈다. 신문1지구 주변의 남해고속도로 제2지선과 남해고속도로 제3지선, 장유IC, 서김해IC, 창원1·2터널, 58번 국도 등을 통해 창원 성산구와 부산서구 등 인접 주요 도시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2024년 단지 인근 장유역을 지나는 부전~마산 복선전철이 개통하면 부산, 창원으로의 이동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지하 1층~지상 4층 규모의 장유여객터미널도 올해 완공을 목표로 한창 건설 중이다.

 

포스코이앤씨 관계자는 “본 사업장은 김해시의 도시개발사업의 마침표를 찍는 신문1구역에 위치해 수준 높은 생활·문화·교육 인프라를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만큼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면서 “브랜드 프리미엄과 차별화된 상품성을 갖춰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해시는 다주택자나 세대원도 1순위 청약을 할 수 있다. 청약 재당첨 및 거주지 제한도 없다. 계약금 완납 후에는 바로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다.

 

http://sweet-avenue.co.kr/

 

양정 롯데캐슬 프론티엘

압도적인 자부심을 담은 독보적인 리더마크
전화연결 방문예약 E-모델하우스